세 계 가 곡

[스크랩] Il mio ben quando verra- 나의 사랑은 언제 오려나?(바르톨리)

P a o l o 2010. 11. 16. 09:33

 

 

나의 사랑은 언제 오려나? (Il mio ben quando verra)

Giovanni Paisiello 1741-1816

 

M.Sop. Cecilia Bartoli.  Piano G. Fisher

 

                       

Il mio ben quando verra`
a veder la mesta amica,
di bei fior s`ammantera`
la spiaggia aprica.
Ma nol vedo,no,il mio ben,
il mio bene,ahime`,non vien.
Mentre all`aure spieghera`
la sua fiama,i suoi lamenti,
miti augei,v`insegnera`
piu` dolci accenti.
Ma non l`odo. E chi l`udi?
Il mio bene ammutoli.
Tu cui stanca omai gia fe`
il mio pianto,eco pietosa,
ei ritorna e dolce a te
chiede la sposa.
Pian,mi chiama;piano...ahim`e!
no,non chiama,o Dio,non c`e`.
나의 사랑 언제 오나?
외로운 친구 보기 위해,
아름다운 꽃으로,
해변가 밝게 단장하리
안 오시나 나의 님
나의 님 어이 안 오시나?
산들바람 말하리
그의 사랑 또 그의 슬픔을,
상냥한 새들 가르쳐주리
감미롭고 부드러운 사랑을.
안들리네. 누구 들었나?
나의 님은 말없어라.
너의 믿음 지금은 사라져,
내 슬픈 울음, 산울림되어,
되돌아와 상냥하게 부르네.
나의 신부라고.
날 부르네; 들리는 듯!
오, 안들리네, 하느님 아무도 없네

출처 : 아트힐
글쓴이 : BigMouth 원글보기
메모 :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