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Aria

[스크랩] 로시니//세미라미데 `아름답고 매혹적인 꽃` 줄리아 레즈네바

P a o l o 2016. 5. 26. 11:59


          이동활의 음악정원
          
          
          Julia Lezhneva sings "Deh vieni Non Tardar", Le Nozze di Figaro, Susanna
          Julia Lezhneva sings "Deh vieni Non Tardar", "Nozze di Figaro" by Mozart
          Tchaikovsky Symphony Orchestra, Vladimir Fedoseev, conductor
          
          Rossini(1792 ~ 1868) Semiramide (Act1) Bel raggio lusinghier 아름답고 매혹적인 꽃 Julia Lezhneva, Soprano Sinfonia Varsovia Warsaw Chamber Choir Marc Minkowski, cond <제1막>세미라미데가 시녀들을 거느리고있다. 시녀가 여왕에게 곧 아르사체가 도착할것이라고 말하자, 마음속으로 아르사체를 사랑하도있는 세미라미데는 행복에겨운 카바티나 아름답고 매혹적인 꽃을 부른다. 이 카바티나는 벨칸토 전성기의 대표적인 오페라 세리아의 카바티나답게 난해한 콜로라투라 기교로 가득 한 곡으로 여성합창이 가세한다. 후반부는 속도가 더 욱 빨라지면서 화려하게 마무리된다. 친위대장 미트라네가 신전에서 새로받은 신탁을 가 져와 세미라미데에게 준다. 거기에는 아르사체의 귀환과 새로운 결혼으로 나의 괴로움은 사라질 것이다라고 적혀있다. 그것을 본 세미라미데는 기뻐하면서 나와 아르사체의 결혼이 이루어질 것이다 라고 기대한다. SEMIRAMIDE Bel raggio lusinghier Di speme e di piacer Alfin per me brill? Arsace ritorn? - S? a me verr? Quest'alma che sinor Gem? trem? langu?.. Oh! come respir? - Ogni mio duol spar? Dal cor, dal mio pensier Si dilegu?il terror... Bel raggio lusinghier Di speme, di piacer Alfin per me brill? Arsace ritorn? - Qui a me verr? Si, verra, verra, si Dolce pensiero di quell'istante, a te sorride l'amante cor, si Come piu caro, dopo il tormento, e il bel momento di pace e amor, e il bel momento di gioia e amor! 희망과 환희의 아름다운 빛이 드디어 나에게 비쳐졌어요 아르사체가 돌아왔어요 아아, 나의 곁으로 오겠죠 이 가슴은, 이제까지 괴로워하고, 떨고, 기운을 잃고 있었으나 오, 이렇게 숨을 되돌렸어요 슬픔은 모두 사라지고 나의 마음, 나의 생각에서는 공포 따위는 사라져 버렸던 것이죠 희망과 환희의 아름다운 빛이 드디어 나에게 비쳐졌어요, 그래요 드디어 나에게 비쳐졌어요 평온함을 이 가슴에 아르사체는 틀림없이 되돌려 줄거예요 아르사체는 되돌아와 아아, 이곳으로 나의 곁으로 옵니다 돌아옵니다. 돌아옵니다. 그때의 달콤한 생각을 하고 연모하는 마음이 당신에게 살짝 미소지어요 괴로움의 뒤에 평온함과 사랑이 아름다운 때 기쁨과 사랑이 아름다운 때, 아아, 얼마나 사랑스러운가요! 1823년 베네치아에서 초연한 이 오페라는 볼테르의 극에 의한 2막의 비극으로 고대 앗시리아의 사악한 왕비 세미라 미데를 둘러싼 애욕의 싸움을 묘사하였다. 세미라미데는 야인과 짜고서 그녀의 남편인 왕을 죽이는 데, 그녀는 미남인 사관 Arsace를 좋아하게 된다. 그런데 그 사관이 자기의 아들인 것을 알고서 곡의 줄거리는 얽히어 풀리지 않고 진행되는데, 결국은 야인의 칼에 피살된다는 내용으로 되어있다
          Julia Lezhneva "Son qual nave" Vladimir Fedoseyev Moscow State Conservatory, Moscow
          Gioachino Rossini Tracklist: Aberturas de Óperas Cômicas 1. Il Barbiere Di Siviglia 2. La Scalada Di Seta 3. L´Italiana In Algeri 4. Il Signor Bruschino 5. Il Turco In Italia 6. La Cenerentola 7. La Cambiale Di Matrimonio 8. La Pietra Del Paragone Royal Philharmonic Orchestra 로시니(Rossini Gioacchino Antonio):이탈리아의 오페라 작곡가(1792~1868). 유려하고 경쾌한 선율과 밝고 생동감 있는 인물 묘사 따위로 이탈리아 오페라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그는 전통적인 오페라 부파의 형식을 깨고 현란한 가창 양식인 벨칸토(Bel + Canto)창법 :[대체로 18세기~19세기 초 이탈리아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목소리에 의한 창법 또는 17세기 중엽 이탈리아의 단순하고 서정적인 창법을 벨 칸토라 하기도 하는데, 선율과 가요적인 성격을 중요시한 창법 벨 칸토는 도니제티, 벨리니에 의해 전성기를 구가]을 새롭게 창조하였다. 그는 수많은 독창적인 표현 방법을 사용했고 오케스트라를 다루는 데 탁월한 기교를 구사 했으며 특히 크레센도를 효과적으로 사용했다. 그가 오케스트라에 의한 크레센도를 오페라에서 최초로 사용한 것은 《시금석》이 마지막 막이다. 또한 《윌리엄 텔》등 오페라 세리아에서는 색채 . 정경묘사적인 관현악법이 이따금 뛰어난 효과를 거두고 있다. 이러한 것은 그의 오페라의 서곡에도 나타나고 있으며 현재 오페라 자체는 공연되지 않지만 서곡을 독립시켜 연주하고 있다. 대표적 작품으로 《세빌리야의 이발사》 《빌헬름 텔》 《신데렐라》 《세미라미데》 등의 오페라 부파와 《기욤 텔》 등의 대규모 오페라가 있다.
          25/05/2016. 불비불명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불비불명e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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