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Aria

[스크랩] 푸치니 / 라보엠 1막 ‘오 사랑스런 아가씨’ - 롤란도 빌라존(ten), 안나 네트렙코(sop), 엠마누엘 빌라우메(cond), 벨기에 국립 Orch.

P a o l o 2009. 10. 13. 10:30
Puccini - O soave fanciulla from La Bohème act I Rolando Villazon tenor Anna Netrebko soprano Emmanuel Villaume cond. Orchestre National de Belgique
        시인 로돌포의 다락방 달빛 아래에서 처음 만난 로돌포와 미미가 첫눈에 반하고, 달빛에 비친 미미의 모습에 취한듯 바라보며 함께 부르는 사랑의 이중창. 로돌포 - 오 사랑스러운 아가씨 부드러운 달빛에 둘러싸인 사랑스러운 얼굴이여... 그대로 인해, 늘 내가 꿈꾸어 왔던 꿈을 이루었어요! 미미 - 아! 당신이 나를 사랑으로 이끌어요 사랑으로 이끌어요 로돌포 - 영혼은 이미 전율하고.... 이 달콤한 환희여 달콤한 환희로 전율하고 키스 속에 사랑이 떨려오네! 미미 - 아! 그의 마음이 부드럽게 내 마음 속에 스며드네 오직 당신만이 사랑으로 이끌어 줘요! 미미 - 안돼요, 제발! 로돌포 - 당신은 나의 것! 미미 - 친구들이 기다려요 로돌포 - 벌써 날 보내려고 하나요? 미미 - 하고픈 말이 있는데 용기가 나지 않네요... 로돌포 - 말해요... 미미 - 당신과 함께 가도 될까요? 로돌포 - 뭐라구요? 미미! 아늑한 이 곳에 머무는 게 어때요, 밖은 추운데... 미미 - 당신 옆에 있을께요! 로돌포 - 돌아올 때는..? 미미 - 글쎄요! 로돌포 - 내 팔을 잡으세요, 나의 작은 아가씨 미미- 뜻을 따를께요, 나으리! 로돌포 - 날 사랑한다고 말해줘요 미미 - 당신을 사랑해요...! 함께 - 사랑, 사랑, 사랑....!
2009. 10. 12. Slm&m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Slm&m 원글보기
메모 :